[축구] 내일(8일) 치러지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경기를 안내해드립니다.

※이 글은 SPOTV NOW로부터 이용권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프리시즌을 꽉꽉 채웠던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경기가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2부리그의 경우 이재성 선수의 시즌 개막 직전 진출로 관심을 모았고 이미 개막해 시즌에 들어갔고

지난 주말 잉글랜드 FA컵 커뮤니티 실드 경기도 치러지면서 유럽 리그도 본격적으로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11일),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기도 하죠.



그럼 이제 3경기가 남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경기를 살펴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내일(8일) 치러지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경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두 경기가 치러지는데 오전 4시 5분(한국시각), 첼시의 홈구장인 런던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올림피크 리옹의 경기가 있고

오전 9시 5분(한국시각), 미국 뉴저지주 이스트러더퍼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AS 로마의 경기가 있습니다.


이중 레알 마드리드 VS AS 로마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18-19시즌을 앞두고 지네딘 지단 감독의 용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의 이적으로 큰 우려 속에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주중 UEFA 슈퍼컵 경기와 다음 주 주말 2018-19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개막을 앞둔 상황에서 극적인 빅 사이닝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지난 2년간 레알 마드리드의 주목해야 할 영건으로 거론된 마르코 아센시오, 루카스 바스케스,

최근 영입에 성공한 2000년생 신성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선수와 같이 어린 선수에게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는 떠났지만 케일러 나바스,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루, 다니엘 카르바할, 토니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 카세미루, 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 등

UEFA 챔피언스리그 3연패에 큰 공을 세운 주축 선수가 여전히 팀에 남아 2018-19시즌 레알 마드리드를 다시 한번 유럽 리그 정상에 올려놓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한 시즌에 50골씩 넣어주던 주포를 잃었지만 그 득점이 모두 사라지지 않고 어떤 선수가 메우고 얼마나 메울지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2018-19 레알 마드리드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1승 1패를 거둔 가운데 이제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AS 로마도 다음 주 주말 리그 개막을 앞둔 가운데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토트넘에게 패하고 바르셀로나에게 승리하며 1승 1패를 거둔 AS 로마는 2017-18시즌 3위에 이어 2018-19시즌 그 이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아약스에서 지난 시즌까지 주목을 받았던 1999년생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선수를 영입했고 파리 생제르맹에서 하비에르 파스토레 선수를 영입하면서 전력을 보강했지만

브라질 주전 골키퍼이자 AS 로마에서 좋은 능력을 발휘한 알리송 베커 선수를 리버풀로 떠나보냈습니다.

주전 골키퍼로 쓰기 위해 코펜하겐으로부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 국가대표 골키퍼였던 로빈 올센 선수를 영입했지만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고 있는 AS 로마의 2018-19시즌도 지켜봐야겠습니다.


이 경기는 내일(8일) 오전 9시 5분(한국시각), 미국 뉴저지주 이스트러더퍼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치러집니다.

중계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전 경기를 생중계하는 SPOTV NOW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NOW는 축구, 농구, 격투기 등 다양한 스포츠를 PC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채널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이동, 가입 및 이용권 구매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같은 날 치러지는 첼시 VS 올림피크 리옹 경기도 SPOTV NOW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11일(토) 오후 11시(한국시각) 허더즈필드 타운과의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를 앞둔 첼시가 홈구장에서 올림피크 리옹을 상대합니다.

올림피크 리옹 역시 오는 12일(일) 오전 3시(한국시각) 리그 앙 1라운드를 앞둔 시점에서 첼시와의 마지막 프리 시즌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주 중요한 시즌의 시작을 앞둔 시점인 만큼 주전 선수를 활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만

각 팀의 젊은 선수를 지켜볼 수 있는 또 주전 선수의 컨디션을 알아볼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 지켜볼 가치가 있겠습니다.


그럼 오는 11일(토)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마지막 경기를 안내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물러갑니다.



※이 글은 SPOTV NOW로부터 이용권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보기

댓글,

K_____h_Y___

제가 보고 느끼는 모든 것을 이야기합니다. 보다 많은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보다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보다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카테고리
새로운 댓글